본문 바로가기
일상

여수갓육고 학동점 여수맛집 학동맛집 여수현지인맛집 내돈내산 고깃집 추천

by 호호라밍 2023. 8. 11.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!!
호호라밍입니당 ㅎㅎ



 

 

오늘은 여수학동맛집인 여수고깃집,

여수갓육고 학동점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:)

 

 




여수갓육고 학동점
전남 여수시 선소로 59 여수갓육고
https://naver.me/5VlRxN1j

 

네이버 지도

여수갓육고 학동점

map.naver.com



여수갓육고 학동점
- 전남 여수시 선소로 59 여수갓육고
- 매일 17:00 ~ 23:00





 

 

여수현지인맛집 여수갓육고 학동점의 기본반찬입니다

고기랑 같이 먹기 좋은 갓장아찌, 양파장아찌, 쌈무, 파채, 마늘 등이 나온답니다~

 

 

여수에서 먹을 수 있는 특이한 젓갈, 민물새우젓갈인 토하젓도 나와요!

고기랑 같이 먹으면 감칠맛이 상승되더라구요 ㅎㅎ

 

 

 

 

여수학동맛집, 여수고깃집 갓육고는

직원분들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했어요~~

 

 

 

 

여수현지인맛집 맛있는고깃집답게, 고기가 참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

육즙도 풍부해서 흡입하게 되는 맛이였어요 ㅎㅎ

 

 

 

 

사이드메뉴들도 다 괜찮았지만,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어요!

볶음밥 위에 김가루와 마요네즈를 뿌려주시는데 고게 진짜 별미더라구요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여수맛집, 여수가볼만한곳을 찾고 계시다면

여수갓육고 학동점! 내돈내산 추천드립니다~~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