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 경주황리단길맛집 디저트추천 구슬아이스크림맛집 내돈내산 후기

by 호호라밍 2023. 8. 17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 여러분~
호호라밍입니다 ㅎㅎ



요새 구슬아이스크림이 아주 핫하더라구요~

어릴 적 휴게소가서 엄마가 사주시던 구슬아이스크림이 진짜 맛있었는데 ㅎㅎ

그 추억 때문인지 성인인 지금도 구슬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답니다!!!!!!

 

 

 

 

추억의 구슬아이스크림을 듬뿍듬뿍 마음껏 퍼 먹을 수 있는 구슬아이스크림 체인점!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~

 

 

 

 

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
경북 경주시 사정로 58
https://naver.me/GdidTMLS

 

네이버 지도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

map.naver.com


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
- 경북 경주시 사정로 58
- 11:00 ~ 22:00, 주말 ~ 23:00

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어요!
지나가다가 줄 서있길래 뭐지? 싶어서 봤더니 구슬아이스크림!

 

 

 

 

 

경주황리단길디저트 종류가 다양하죠?

황금십원빵, 황남옥수수, 황남쫀드기 등등~

요새는 날이 더워서 시원한 구슬아이스크림으로 당첨!!

 

 

 



어릴때도 구슬아이스크림은 참 비싸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

가격은 지금도 마찬가지네요~

포도도 구슬아이스크림 사이즈는 M, L, XL, XXL 로 총 4가지가 있어요

 

 

 

 

저는 처음에 L로 3명이서 나눠먹었는데 넘 맛있어서,

다음날에 밥먹고 후식으로 각자 M 한 개씩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제가 먹었던 포도도 구슬아이스크림 맛은,

 

우유가 달고나/언니는 요거트/화이트도 조코래/쿠키앤크림 !!

 

 

 

 

모야,, 맛 초이스 아주 굿이였어요 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구슬아이스크림 초코맛은 완전 기본중의 기본~

달고나와 쿠키가 씹혀서 더 맛있었구용~

언니는 요거트도 상큼해서 좋았어요!!

 

 

 

 

다음날 1인당 1개 M사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요 조합이 젤 땡기더라구요~ 초코와 달고나 ㅎㅎ

 

 

 

 

 

여전히 맛있는 추억의 구슬아이스크림!!!!

경주맛집, 경주가볼만한곳, 경주디저트맛집을 찾고계시다면

포도도 경주황리단길점 ~!! 내돈내산으로 추천합니다 >.<~~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