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의정부부대찌개 김해어방동맛집 인제대맛집 최애 부대찌개맛집 내돈내산 추천

by 호호라밍 2023. 8. 13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요 여러분!
호호라밍입니다 :-)





오늘은 김해맛집, 김해어방동맛집 중 하나인
부대찌개맛집 의정부부대찌개 후기를 가져왔어요~


여긴 제가 여태껏 먹어본 부대찌개 중 가장 맛있다고
할 수 있는 내돈내산 찐 김해맛집이랍니다 ㅋㅋㅋ
👍👍👍






의정부부대찌개
경남 김해시 인제로 67
https://naver.me/x4uAPVwz

네이버 지도

의정부부대찌개

map.naver.com



의정부부대찌개
- 경남 김해시 인제로 67
- 매일 11:00 ~ 21:00, 브레이크타임 15:00 ~17:00
- 주위 골목주차




김해인제대맛집 의정부부대찌개는
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가게 근처 골목에
줄 그어진 주차공간이 많아요!
☺️☺️👍



일요일에 갈 때는 거의 휴무였던 것 같아요!
일요일은 방문 전 전화해보시길 추천드려요~








가격도 1인분에 6,500원밖에 안해요..!!
진짜 김해가성비맛집이랍니다 ㅜㅜ
🥹🥹🥹




공기밥은 포함이고,
라면사리는 별도로 주문하셔야해요!


국물이 진짜 끝내줘요
완전 깔끔하고 담백한데 감칠맛이 장난아닙니다..
역대급 부대찌개맛집이에요 진짜~~





무조건 재방문 하게되는 맛 ㅋㅋㅋㅋ
김해맛집=의정부부대찌개 ㅎ





햄들도 적당히 짭짤해서 계속 먹게돼요~
완전 밥도둑!!!
😆😆👍




포장은 무려 3인분에 12,000원밖에 안해요..!!
저는 김해어방동맛집하면 무조건 의정부부대찌개를
추천드리고 싶어요 ㅋㅋㅋㅋ








김해맛집, 인제대맛집을 찾고계시다면
김해 의정부부대찌개!
내돈내산이지만 완전 강력추천드립니다~~~



728x90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