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

경주황리단길맛집 샷타 경주핫플 경주술집 경주황리단길술집 안주맛집 이자카야 추천

by 호호라밍 2023. 8. 23.
728x90
반응형


안녕하세욧 여러분 :-)
호호라밍입니당 !!!!





저는 경주여행을 갈 때마다 경주이자카야를 간답니다 ㅎㅎ >.<

오늘은 경주술집 중 하나인, 경주맛집, 경주황리단길술집 이자카야 샷타 후기를 가져왔어요~

 

 

 

 

샷타
-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8-7 황남시장 45호
- 평일 18:00 ~ 02:00, 주말 17:00~, 매주 화요일 휴무





샷타
경북 경주시 포석로 1058-7 황남시장 45호
https://naver.me/GHVnRoZv

 

네이버 지도

샷타

map.naver.com




 

경주맛집 샷타는 경주황리단길 황남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~

황리단길술집 중에서는 꽤나 유명한 이자카야랍니다!!

하이볼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ㅋㅋㅋㅋ

 

 

안주는 사시미, 파스타, 야끼소바, 연어 후토마끼 등 다양하게 있어요 :-)

 

 

 

 

 

저희는 경주황리단길핫플 샷타에서

야끼소바와 연어 마끼, 하이볼들을 주문하였어요!

 

 

저는 복숭아하이볼을 먹었는데 약 맛 안나고 새콤달콤 맛있는 복숭아하이볼이였어요 ㅎㅎ

매실 하이볼, 유자하이볼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짜장면 아닙니다... 짜장면 아님 주의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가게 조명이 조금 그래서 그렇지, 아주 맛있는 야끼소바였어요

단짠단짠 최강 조합... 계속 호로록 들어가더라구요~

경주야끼소바맛집 경주맛집이네요 ㅎㅎ

 

 

 

 

연어 마끼는 큼지막해서 한 입 가득 왕~~~~

요거도 진짜 맛있었어요!!!!!!! 연어도 하나도 안 비리고 굿굿!

 

 

 

 

역시 경주황리단길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는 샷타!

경주안주맛집이랍니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아주 만족스럽게 먹었던 경주술집 샷타~

참고로 2차여서 다행이지, 1차였으면 안주 파티했을듯 ㄹㅇ ㅎ

 

 

저번에 사시미도 먹어봤는데 사시미도 맛있었던 샷타!

경주여행코스, 경주가볼만한곳 경주황리단길술집으로 이자카야 샷타, 추천드립니당 >ㅁ< !!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